Q&A

제목

이벤트 할인가 적용 및 고객의 마음이 바뀌어 환불에 해당??

작성자 yu****(ip:)

작성일 2020-10-28

조회 16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월요일날에 전화 및 카카오톡 상담 후 주문 했습니다.

주문 내용 : 견종디자인으로 러그형(M) * 2EA, 복도형 * 3EA

그런데 오늘 배송현황 보려고 홈페이지 들어와보니 복도형이 할인을 하고 있네요.

그래서 아직 상품을 받지도 않았고 해서 할인가 적용해 달라고 전화문의 드렸더니 그렇게는 안된다고

그럼 반품 처리 하고 다시 결제 하라고 하시는데

홈페이지 찾아보니까 '고객의 마음이 바뀌어'반품하는 경우에 반품 배송비를 고객이 내는걸로 나와있는데

이 경우가 '고객의 마음이 바뀌어' 해당되는건가요?

누가 매트 한장당 4만원 이상 차이나는데 이렇게 구입 할까요?

분명 주문하기 전에도 견종 재입고 현황이랑 더 할인받을 수 있는 방법 있는지 전화로 문의도 했었습니다.


1. 제 경우가 '고객의 마음이 바뀌어'에 왜 해당되는건지,

2. 그럼 할인가를 보고도 바가지 쓰고 그냥 구입을 해야 하는건지,

3. 할인가를 적용 받고 싶으면 매트한장당 16,000원의 반품수수료를 내고 반품 해야 하는건지

4. 기분나빠서 아예 쓰고 싶지 않을경우도 반품 수수료를 이렇게 내야 하는건지

오늘까지 답변 주세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관련 글 보기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